본문 바로가기
회사원의 리뷰/경험

광주 무등골 한우명품관 방문 후기.(메뉴O, 주차O)

by KATE613 2022. 10. 19.
반응형

광주 무등골 한우명품관 방문 후기.

안녕하세요. 케이트입니다.

오랜만에 오늘은 광주 무등골 한우명품관 방문 후기입니다.

사실 이곳은 부모님께서 종종 한우 선물세트나 구이용 고기가 필요할 때 들리는 곳인데요. 오늘은 저희는 점심식사를 위해 들렸습니다. 사실 고기를 파는 고깃집은 많아도, 이렇게 정육을 같이 하면서, 고기만 따로 요청에 맞게 판매하기도 하고, 음식점을 같이 하는 곳을 저는 많이 본 기억이 없어요. 그런 의미에서 어른들이 왜 자주 가시는지 알 것도 같습니다.

어른들 동선은 보통 자기들끼리 고기를 사서 음식점에 술 한잔 하면서 드시고, 집에 빈손으로 안 가고 고기봉다리 들고 귀가 루틴. (저희 아버지가 종종 그런 스타일...)

 

무등골 외관

저는 사온 고기는 집에서 종종 먹었어도, 막상 가계는 처음와보는 이곳.!

주변을 둘러보면 가족단위도 많고, 어르신들이 정말 많습니다.

 

한우 진열대

 

한우는 사랑.

오늘은 식사를 하러 왔으니... 패스합니다. (절로 눈길이 가는 매장 입구..)

 

생고기 비빔밥
생고기 비빔밥 상차림

부모님은 한우 사골 우거지탕을 드셨고, 저는 한우 생고기 비빔밥을 주문했습니다.

생고기도 먹을 기회가 잘 없기 때문에 ( 잘하는 곳 아니면 잘 안 먹음.) 저는 비빔밥. (육회, 사시미 회 할 것 없이 회는 사랑.) 주문하면 된장국과 같이 세팅이 됩니다. 가게도 크고, 준비하는 직원들이 많아 많이 기다리진 않았던 것 같습니다.

물론 맛도 있었습니다. 한우 생고기 비빔밥은 쉽게 맛없기 힘든 메뉴라서 어떻다 말하긴 어렵지만, 고기가 여튼 대존맛 입니다. 정말 식감이... 부드럽고 고기가 정말 입에 착붙.

완밥 했기 때문에 사진은 따로 없습니다. 15분 동안 쾌속 식사를 하고 가게를 나옵니다.

매장도 넓고, 다음에 또 부모님 모시고 오면 좋겠다는 생각을 한 것 같아요. 그땐 저녁에 와서 다 같이 둘러앉아 안창살을 굽고 싶네요. (내 마음속 1. 안창살.)

 

가게 뒤편에 주차장도 있기 때문에 주차 고민을 하지 않아 좋습니다. 정 어려우면 갓길에....

저는 식사메뉴도 그렇고 구이용 고기도 그렇고 한우가 이 정도 맛과 퀄리티에 이 가격이면 굿이라는 생각을 종종 합니다.

시설도 깨끗하구요. 여기저기 다니다 보면 꼭 소 아니라 되지도 이렇게 생고기 만지는 곳이 청결하지 않은 곳도 보게 되잖아요. 솔직히 청결 신경을 대충 쓰는 곳은 약간 아무리 맛있다고 들어도 보는 순간... .... 정떨어지는데 이곳은 편~~~~.

 

저는 고기 마트에서 사는 거 안 좋아하는 스타일이거든요. (고기에 예민한 편.) 아무리 할인을 하더라도 사서 얼리는 순간 맛없기 때문에, 적당한 가격 주고 먹을 만큼만 생고기로 사서 즐기는 고기 인간. 다 똑같이 생겼다고 똑같은 고기가 아니기에근처 동네 사신다면 적극 추천 드립니다.

 

그럼 여기서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