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회사원의 리뷰/경험

[내돈내산] 광주 첨단 백소정 방문 후기.

by KATE613 2023. 8. 19.
반응형

안녕하세요. 케이트입니다.

오늘은 첨단 아크레타 2층에 위치한 백소정 방문 후기입니다. 

캐주얼한 일식 전문점으로 오랜만에 가족끼리 밥 하기 귀찮기도 한 그런 날 밖에서 식사하고 싶어 함께 나왔습니다.

현재 감량중이기도 하고, 꼭 그렇지 않더라도 외식보다는 집에서 먹는 것을 선호하는 편인데 마제소바가 너무 먹고 싶었습니다. 만들어 먹을 정도로 좋아하는 편인데 이 날은 그런 기력 없었던 것 같습니다. (에너지 절대 지켜...ㅠ) 

저희는 마제소바, 냉소바 돈카츠 세트, 머쉬룸포크카레 에비텐 세트를 주문했습니다. 역시 편안한 식사 전문점이라 그런지 학생들, 젊은 부부들이 많았습니다. 물론 한창인 시간대에 갔지만 거의 빈 테이블이 없어서 잘되는 집은 잘되는구나 싶었습니다.

가게 입구에 자리한 메뉴판.

아크레타 첨단 건물은 거의 맛집 총 출동입니다. 주차 공간이 한정되어 아쉽지만, 그래도 저희는 주차를 했으니 불평할 수 없겠네요. 여튼 그 덕분에 안전하게 식사시간을 지킬 수 있었습니다. 다른 가게들도 맛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마제소바

참 뭐 들어가는게 없는데... 맛있는 마제소바.

 

냉소바 돈카츠 세트
,머쉬룸포크카레 에비텐 세트

냉소바는 평이한 냉소바 맛이었고, 카레도 그냥 그랬습니다. 맛이 없는 것은 아닌데... 기대한 만큼은 아니었습니다. 마제소바가 제밀 맛있었어요. 그리고 돈가스와 에비텐도 굿. 튀김을 잘하더라구요. 카레는 특색이 좀 부족했어요. 건더기가 많이 들어가지 않는 카레라고 생각되는데 카레 자체에 풍미도 기대했던 그 맛이라서.. 다른 걸 시킬 걸 그랬었나 싶기도 했네요. 꼭 콩국수 이런 게 아니더라도 여름에 입맛을 살리고 싶으시다면 마제소바를 드세요. 저는 큰 아쉬움은 없이 식사를 했습니다. (잘 먹는 게 잘 살고 있다는 증거.) 치팅이 따로 없었던 주말 점심이었네요.

 

요즘엔 점점 여름도 끝나가는 공기를 느낍니다. 여름의 푸르름을 좋아하는 사람으로서 아쉬움이 남습니다. 이렇게 여름이 가면 일년이 또 훌쩍 지나있겠지 싶고.. 물론 자주 익숙함에 속아 소중함을 잊는 날들이 많지만.. 하루하루의 소중함을 잊지 않으려고 합니다. 세상에... 맛집 리뷰를 쓰며 별소리를 다하네요. 더 이상한 이야기 나오기 전에 맛있는 거 많이 드시라는 말씀 전하며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