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회사원의 리뷰/경험

[내돈내산] 닥터수 광주상무점 네일 리뷰 (위치O, 주차O)

by KATE613 2020. 9. 27.
반응형

안녕하세요. 케이트입니다.

오늘은 네일 리뷰입니다. 사실 저는 그렇게 멋을 내는 부류가 아니라서 매달마다 네일을 바꾸고 하는 편은 아닌데요. 대체적으로 맨손톱에 투명 메니큐어를 선호합니다. 하지만 할인행사를 알아버렸고, 코로나로 어딜 놀러 나갈수도 없고, 저는 기분을 내고 싶고, 어느 순간 보니 예약완료.

 

사실 닥터수에서 이전에 받은 모공스파도 좋았고 데콜테 마사지도 좋았지만 저는 매달 다니는 피부과가 있기 때문에 피부관리를 이유로는 다니지 않고 있습니다. (사실 둘 다 다니고 싶은데 지갑사정이...) 그래서 한동안 방문이 뜸했지만 네일과 패디를 위해 그렇게 방문을 하게 되었습니다.

 

1. 위치

 

 

 

광주 서구 금화로 23 2

0507-1409-2378 (요즘 예약전화 없이는 어디도 못갑니다.)

찾아가실 때 해당 건물에 간판이 없어요.! 처음가시면 못찾고 헤매실 수 있습니다.

광주은행 만호마재지점 을 검색하시고 가는 편이 좋습니다.! 2층에 나란히 위치하고 있어요!

 

2. 주차

건물 뒤편에 작게 주차장이 있습니다. 그리고 그 전엔 공터가 있어 자리가 넉넉했는데, 지금은 공사중이라서 공터는 더 이상 이용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매번 갈때마다 주차장이 한자리씩은 비어 있어서 걱정 안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주차장이 다 차 있어도 그 주변에 댈 자리가 저는 있더라구요.

 

3. 네일은 아무래도 디자인. (인스타 @themailist1)

 

 

네일숍은 네일숍마다 보유하고 있는 컬러들이 조금씩 다른 것 같아요. 내가 생각한 컬러가 없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먼저 보고 가실 것을 추천드려요. 어느정도 마음속으로 정해둬야 관리도 빨리 끝나구요. 하는거 없이 앉아 있는것도 피곤합니다. 서둘러 끝나는 것이 서로 윈윈하는 거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마음에 드는 디자인이 없다면 좋아하는 색상을 컬러 베리에이션 줘서 풀콧 하거나 그것도 싫다 하시면 안가는게 맞다고 생각해요. 그 때부터 정하려고 하면 시간만 갑니다. (한정 없어요.) 인스타에서 디자인을 보고 가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저는 이벤트 행사가격으로 현금가 40,000원에 네일, 패디를 함께 받았습니다. 사진을 첨부하고 싶지만 손, 발이 못생겨서 별로 올리고 싶지가 않네요.ㅠ

 

그럼 여기까지 닥터수 광주상무점 네일 리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