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회사원의 리뷰/경험

[내돈내산] 상무지구 아시안푸드 친츠 Chintz 방문 후기. (메뉴O,주차O)

by KATE613 2021. 8. 16.
반응형

[내돈내산] 상무지구 아시안푸드 친츠 Chintz 방문 후기. (메뉴O,주차O)

 

안녕하세요. 케이트입니다. 

오늘은 상무지구 아시안푸드 친츠 chintz 방문후기입니다. 

코로나가 아무리 난리방정이어도 먹고는 살아야겠습니다. 평소엔 사람 많은 곳에 잘 나가질 않고 조심하지만, 오늘은 친구 생일을 핑계로 나갑니다. 선물은 따로 미리 준비 되었으니, 맛있는거 사주고 충분히 마음이 담긴 축하를 해야 하겠습니다. 초딩때 만났는데... 이젠 내년에 초딩 친구 아이가 초딩이 되는 기적.ㅎ 

비가 와서 어쩌나 싶었는데 다행이 도착할 때 즈음엔 거의 그치는 분위기라서 다행입니다.

 

<친츠 외관>

일단 위치는 찾기 쉽습니다.

지하철 역과도 가까운 편이고 주차시설이 있어 편리했네요.  (후방주차가 가장 편한 1인)

주차장
메뉴판
메뉴
메뉴.

저희는 세트와 상관없이 각자 먹고 싶은 메뉴를 골라 시켰습니다. 그렇게 해서 쉬림프 팟타이와 게살볶음밥을 시켰습니다.

쉬림프 팟타이와 게살볶음밥

두메뉴 모두 저는 맛있었는데요. 평소 가리는게 많지 않아서 다른 분들껜 어떨지 모르겠습니다.

대중적인 맛이라고 생각했어요. 그리고 인테리어도 너무 예뻤고, 테이블 간 거리도 적당해서 만약 재방문 의사를 묻는다면, 저라면은 아마도 또 갈 것 같습니다. 분위기도 좋고 동선도 편하고 맛있구요. 그리고 지금 인증샷 이벤트를 하고 있어서, 인스타에 태그와 함께 피드를 올리면 테이블당 음료 1잔을 무료로 드실 수 있어요. 저희는 이벤트 참여해서 이벤트 혜택을 받았습니다. 그렇게 식사를 마치고, 바로 아래층 304 COFFEE로 향했습니다.

 

304 COFFEE

 

304 COFFEE도 좋았어요. 

일단 다양한 원두로 커피 메뉴가 다양하고, 카페인 걱정에 커피를 못드시는 분들도 디카페인으로 변경해서 주문을 할 수 있었어요. 그리고 디저트 종류도 다양하다는 점. 커피와 디저트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좋아하실 스팟입니다. 저는 방문한 시간대가 혼잡해서 사진을 충분히 찍을 수 없었는데, 리뷰는 다음에 해야 하겠네요.

그럼 여기까지 친츠 방문후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