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회사원의 리뷰/경험

[내돈내산] 궁금했던 재생크림 제네틱 씨토비 CYTOBI 사용 후기

by KATE613 2020. 4. 23.
반응형

 

안녕하세요. 케이트입니다.

최근 들어 잦은 마스크 사용으로 피부에 자극이 되었는지 턱과 볼에 트러블이 생겼어요. 속상한 마음에 검색엔진을 돌려보니 다수의 분들이 최근 피부 트러블을 호소하시는 것 같습니다. 저도 이미 많은 트러블 흔적들이 얼굴 곳곳에 생겼습니다. 그렇다고 요즘 같은 시국에 마스크를 착용하지 않을 수 없고 화장을 안 할 수도 없고 고민이 많던 차에 우연히 씨토비 재생크림을 알게 되어 사용한지 일주일 차에 접어드는데요. 그럼 후기를 시작하겠습니다.

 

 

 

 

 

1. 제형 

보시는 것처럼 되직한 제형입니다. 잘 펴 바르면 소량으로도 피부 전체에 도포가 가능합니다. 묽은 제형의 제품을 전부 사용하신 후 마지막 단계에서 사용하시기를 저는 추천 드립니다. 보호막을 한 층 (layer) 를 쌓아주는 제형입니다.

 

2. 사용감

처음엔 다른 시카크림처럼 뻑뻑하게 발리는 듯싶었지만 롤링(rolling) 과정에서 굉장히 크리미하게 피부전체를 감싸줍니다. 그리고 끈적임은 없습니다. 다만 유분감이 느껴집니다. (번들거리는 사용감이 싫으시다면 비추입니다. 그리고 나이트케어시 반드시 머리를 묶고 하셔야 합니다. 많이 달라붙습니다.) 사실 저는 이점이 굉장히 만족스러웠습니다. 호불호 갈릴 것 같습니다.

 

저는 건성타입이고 보통 일반적인 나이트케어 후 한 시간정도 지나면 제품이 50% 정도는 날아가 자기 전에 같은 제품을 다시 한 번씩 바르곤 했습니다. 뭘 발라도 보습이 부족하다고 느꼈거든요그런데 씨토비 크림은 그런 부분에서는 확실히 좀 다르다는 느낌을 받았어요. 보습감이 훨씬 오래 지속되고 촉촉합니다. 그렇다고 벌써부터 피부가 재생이 되고 그런 드라마틱한 효과는 없지만 확실히 피부진정과 보습에는 너무 만족스럽습니다

극건성피부들은 유분 부족으로 화장 전 후 잔주름이나 각질 부각이 항상 스트레스인데 제게는 보습이 완벽히 충전되는 느낌입니다. 다음날 아침 세안시까지도 차오르는 보습감이 좋아요.

   

3. 재구매 여부

구매한 제품 용량이 150ML이기 때문에 전부 사용하려면 시간이 꽤 걸릴텐데요. 현재 시점에서는 저는 다시 구매할 것 같아요. 무엇보다도 용량 대비 가격적인 부분에서 만족스럽구요. (저는 14만원에 구매했어요.) 무엇보다도 제품이 만족스럽습니다. 피부타입이 건성피부라면 더욱 적극 추천 드리고 싶어요

 

이상 여기까지 케이트의 직접 후매한 제네틱 씨토비 재생크림의 사용후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