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회사원의 리뷰/경험

[내돈내산] 광주 동명동 재즈바, 재즈 스테이지728. JAZZ STAGE728 (와인, 공연, 주차O)

by KATE613 2020. 12. 15.
반응형

안녕하세요. 케이트입니다.

이 전 포스팅에서 선하에서 나온 저희는 두번째로 예약해 둔 재즈 바로 자리를 옮겼습니다. 첫번째 행선지의 아쉬움을 충분히 달래주었으면... 하는 바램을 안고 갑니다. 예약한 시간보다 훨씬 일찍 도착했지만 예약석 테이블은 비어 있었고 저희는 바로 착석할 수 있었습니다. 직원분은 많지 않았지만 친절했고 분위기도 좋았습니다. 이미 다른 테이블에도 손님들이 있더군요. 이곳은 재즈 공연을 한다고 해서 친구가 예매를 했는데.. 공연이라기 보다는... 공연은 공연이죠. 피아노 연주자가 피아노 연주를 하고 있었습니다. 딱 이야기 하기 좋은 그런 분위기. 서둘어 나오길 잘했다는 생각이 절로 들었습니다.  



<도착>


<이른 시간이라서 그런지 아직 비어있는 테이블들>


<피아노 공연 중>


<와인 메뉴>


<해피데이 프리미엄+ 감바스+ 무알콜 칵테일1>


<감바스는 감바스 ♡>

<메론 프로슈토 >



1. 위치

광주 동구 장동 67-2 2층입니다. 

동명동 부근 입니다. 앞서 간 선하에서 많이 걷지 않고 금방 도착했습니다.


2. 메뉴

저희는 무알콜 칵테일2, 해피데이 프리미엄, 감바스. 메론 프로슈터 를 주문했고 다 해서 한 10만원 선 정도 했습니다. 참고.ㅎ


3. 공연

사실 몰랐었는데 알아보니 공연을 거의 매일 하더라구요. (월요일은 휴무) 지금은 코로나라서 그런지 공연이라기 보다는 연주로 연말 분위기를 연출하는 듯 싶습니다.

평일 : 18시~24시 (일,화수목)

주말 : 18시~ 2시 (금토) 


4. 주차

이곳은 전용주차장이 있습니다.! 사실 이동네는  차를 가지고 오게 되면 주차할 곳이 협소해서 주차 타워에 차를 두고 조금 걸어야 하는데 추운 겨울, 이런 부분은 메리트 인 것 같네요.


5. 추천도 

전제척인 무드는 편안한 분위기로 공연 수준도 나쁘지 않았어요. 연말 분위기에 차분하게 이야기 하기도 좋았습니다. 테이블 간 배치도 너무 가깝지 않고 각 테이블마다 공연보고 담소 나누고 그런 분위기.  왁자지껄한 분위기는 사진에서도 찾아볼 수 없죠.ㅎ 공연을 보고 있는 것만으로도 힐링되는 그런 무드라서 연인들끼리 가도 좋고, 모임 장소로도 추천합니다. 직원분도 친절하셨고 추천도 이것 저것 묻고 잘 해주셨어요. 가격은 어떤 와인을 시키느냐에 따라서 달라지겠지만, 적당한 선에서 공연 보고 식사 하기에는 전체적으로 만족스러워서 재방문을 해도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피아노 말고 다른 공연을 봐도 좋을 것 같구요. 


시간이 지날수록 마음 속 고민이나 얽힌 속내를 이야기 할 수 사람과 장소가 줄어들 지 않나 싶습니다. 나이 값도 해야하고,상대가 내 생각만큼 이야기를 진지하게 받을 준비가 되었는지도 먼저 고려해야 하고, 때로는 주제에 따라 내게 돌아올 위험도 감수해야 합니다. 그 모든 주제를 생각하지 않고 말해도 내 뜻을 헤아려주는 사람이 있다는게 그래서 한자리에서 한 해동안 있었던 일에 대해 웃고 서로를 위로할 수 있어서 감사한 하루였습니다. 언제 전화해도 웃음이 서로에게 더 밝은 미래와 행복한 나날을 응원하며 마치겠습니다. 그럼 이상 케이트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